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매상

KBS1 더 라이브 1주년 기념 '더 라이브' 굿즈 수령 후기

by 글과삶 2020. 8. 25.
반응형

출처-KBS
출처-유투브 더 라이브 채널 

 

KBS는 뉴스와 역사저널 그날, 더 라이브를 꼭 챙겨보는데요. 2019년 9월 23일 방송을 했는데 벌써 1년이 된 더 라이브에서 굿즈 이벤트를 한다기에 신청했고 오늘 받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공지가 올라왔었습니다. 노란색 머그컵인데요. 컵에 원하는 문구 4글자를 넣어준다고 하니 대박! 신청 안 하신 분들 빨리빨리 서두르세요. 

 

더 라이브는 KBS1 월요일에서 목요일 저녁 10시 50분에 아나운서 오언종 씨와 최욱 씨가 진행을 합니다. 우리가 꼭 알아야 할 뉴스, 시사, 정치 등 어렵지 않게 쉽게 알려주는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전 특히 박씨도사 박시영 씨의 코너를 좋아하는데요 다른 유익한 코너가 많으니 안 보신 분들은 기회가 되면 시청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페이스북으로 이벤트를 신청했는데요. 당첨됐다고 페이브북 메신저로 오더군요. 저번 주에 당첨 소식이 왔는데 오늘 받았으니 엄청 빨리 왔네요. 

 

 

누가 봐도 컵이네요. 최근에 택배를 많이 시켜서 또 택배 올 게 있나 하고 생각하던 중에 받고 나니 머그컵임을 짐작했어요. 어떤 컵 일지 기대가 되네요.

 

 

박스 겉에도 뽁뽁이, 컵에도 뽁뽁이네요. 꼼꼼한 포장 하느라 고생하셨겠어요ㅜㅜ. 노란 머그컵에 '민주주의'라는 글자 보이시죠. 저는 무엇을 넣을까 고민을 엄청 하다가 결국 저걸로 결정했습니다.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를 외치던 노무현 대통령을 생각하며. 

 

앞 뒤가 다른 문구였네요

 

색깔도 예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특히나 원하는 문구를 컵에 새길수 있으니 굿즈라고 해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것이니 더 감격입니다. 사무실에서 이 머그컵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먹으면 기분이 엄청 좋겠습니다. 이런 이벤트를 준비한 더 라이브 관계자 분들께 우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더 라이브 애청자 분들도 서두르셔서 머그컵 쟁취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