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매상

카카오 메이커스 5주년 한정판 머그컵 당첨 후기-마스크를 하고 있는 라이언과 춘식이

by 글과삶 2021. 3. 31.
반응형

 

이벤트는 현재 종료되었습니다

 

 

카카오 메이커스를 최근에 알았는데 벌써 5주년이 되었네요! 이곳을 통해서 <추억의 자판기 우유맛 분말스틱>을 구입했었는데 5주년 기념으로 후기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라이언·춘식이 머그컵을 준다기에 바로 휘리릭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다는 문자가 오더라고요. 처음에는 광고 문자인 줄 알고 누굴 속이려고! 하며 눌렀더니 진짜더라고요^^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주니 넙쭉 받아야죠. 배송 정보 입력하라고 하긴 했는데 됐으면 됐다 이런 문자가 안 오길래 조마조마 하긴 했습니다(현재 이벤트는 종료 되었습니다).

 

 

 

 

카카오 메이커스

 

카카오 메이커스는 공동주문을 받아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를 합니다. 그래서 제품을 받으려면 요즘처럼 당일배송 또는 다음날 배송되는 것이 아닌 1주일에서 길게는 한 달이 걸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주문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주고 제작자들에게는 판매의 불확실성과 재고를 줄이는 데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제작자들이 좀 더 안정성 있게 제품 제작을 할 수 있고 이것은 곧 소비자에게도 유리하겠네요. 아무래도 재고가 쌓인다면 그것은 물건 값에 영향을 줄 테니 말이죠. 이런 취지의 카카오 메이커스라고 합니다. 아직 많은 제품을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제품들을 둘러보니 좋은 게 많았습니다.

 

라이언·춘식이 머그컵

 

 

← 거리두기 하는 중 →

 

머그컵이 담긴 상자의 정면 모습입니다. 마스크를 쓱쓱 지우고 싶네요. 코시국이라 라이언과 춘식이 마스크 잘 착용하고 있네요. 6주년에는 둘이 꼭 붙어있기를...

 

 

거리가 멀어지면 멀어지긴 하던데...ㅠㅠ

 

 

상자의 뚜껑에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렇지요. 마음은 가까이. 문자, 전화, 화상통화 등 어떠한 방법이든 마음을 전해야겠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코시국이 아니라도 뭔가 뜸하고 소원했던 사람들이 있던 거 같네요. 한정판 머그컵처럼 우리의 인생도 한정판, 한번 사는 거 아닐는지요. 아끼지 말고 마음을 마구마구마구 전하는 매일을 살아야겠습니다.  

 

 

꾹꾹이 받는 라이언

 

 

상품명 : 마스크 쓴 라이언 춘식이 머그컵 세트 (2P) 

재질 : 본차이나

용량/중량 : 400ml/320g

원산진 : 중국

제조년월 : 2021년 2월

 

본차이나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1800년 경 조사이어 스포드 2세가 개발을 했다고 하네요. 쉽게 제조가 가능하고 튼튼하며 이가 쉽게 나가지 않고 상아빛 흰색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보온성도 좋아 따뜻한 차가 빨리 식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 차이나는 미국과 영국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한 컵에 라이언, 춘식이 둘다 있네요

 

 

왼손으로 컵을 들면 춘식이가 보이고요 오른손으로 컵을 들면 라이언이 보이네요. 한 컵에 라이언 춘식이 둘 다 있어서 춘식이 컵 내가 할꺼야! 이러면서 싸우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컵 높이는 11cm

컵 지름은 8.6cm 

손잡이는 3cm 튀어나와 있네요. 

 

뜻밖의 머그컵이라 기분이 아주 좋았는데 포스팅은 조금 늦었습니다.

6주년에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행운이 돌아가길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차 한 잔 또는 시원한 음료 드시면서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좋아요와 구독 댓글은 많은 힘이 된답니다^^ 

 

2021.01.21 - [생활 지식 소매상] -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중인 매일유업 추억의 자판기 우유맛 분말 스틱 구입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중인 매일유업 추억의 자판기 우유맛 분말 스틱 구입기

자판기 우유의 추억 카카오 메이커스를 늘 눈팅만 하다가 자판기 우유를 커피처럼 간단하게 타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했다.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초등학교 시절, 길에 있는

writing-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